본문 바로가기
서비스후기

다나와 컴퓨터 서비스 대행

by 키다리아저씨♥ 2020. 4. 14.

 

 

시스템컴퓨터로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다나와 온라인으로 한달전에 구입한 제품인데 최근부터 배틀그라운드에서 잦은 튕김 현상이 발생한다는 문의였습니다.

고객분께서는 CPU쪽 방열그리스가 의심되어 직접 임의 분해를 진행하셨고 그 이후로 초기동작이 안되는 증상이 발생하여 저희 매장으로 직접 입고해 주셨습니다.

다나와쪽으로 서비스 접수를 하기보다 바로 수리를 원하셔서 바로 진행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각각의 부품별로 테스트를 진행하는 관계로 분해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CPU를 분해해보니 라이젠3800X의 핀의 5개 정도 휘어 있었고 소켓 부분 파손도 확인이 됩니다.

휘어진 CPU핀을 펴고 소켓에 장착했지만 RAM소켓 일부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쩔수 없이 메인보드 유통사로 서비스를 보내야 합니다.

고객분과 통화 후 메인보드 유통사로 서비스 대행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다행히 메인보드 외 다른 부품의 이상 소견은 발견하지 못했고 새 메인보드를 장착하고 재조립 후 부품별 부하 테스트를 진행하여 부품 이상 유무를 확인했습니다.

 

 

부품별로 이상 발열이나 다운증상 없이 잘 작동되는것을 확인하고 고객분에 전달해 드렸습니다.

 

 

 

 

 

 

 

 

 

다나와 / 컴퓨존 / 아싸컴 / 힐링컴 등 보증기간이내의 온라인 구매 제품들에 대해 서비스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서비스 대행시 출장회수 새PC 설치 대행 등에 관해 별도 문의 바랍니다.

준시스템컴퓨터는 주연테크 공식서비스센터(구미/칠곡/군위)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 : 050-5858-3535
kakaotalk ID : xunesys

댓글